고객만족도조사
페이지 정보
본문
병원코디네이터 제53강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평가의 측정(SERVQUAL) 모델의 5척도와 서비스 GAP극복 방안을 학습하고 환자만족도 조사 절차에 따른 설문지 작성 순서, 대면설문조사의 장단점, 우편설문조사의 장단점, 인터넷설문조사의 장단점을 학습한다.
[본 교육과정의 PPT 및 기출문제는 응시자에 한하여 사단법인 병원코디네이터협회 홈페이지에서 무료(신청 후 다운로드)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단법인 병원코디네이터 협회(HCA) 홈페이지
▶ http://www.hcakorea.org ]
고객 만족도를 30%에서 90%로 끌어올리는 순간의 힘! 고객의 결정적 순간을 설계하는 4가지 요소!
[10월 CC클래스 경영필독서 특강 『순간의 힘』 미리보기]
10월 CC클래스 필독 선정 도서 순간의 힘!!
가인지캠퍼스 김지한 실장을 통해 고객의 결정적 순간을 설계하는 4가지 전략을 먼저 살펴보세요~!
"어떻게 하면 우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은 콘텐츠로 만들 수 있을까?"
10월 CC클래스 현장에서 20여년 경영자 전문코치, 김경민 대표 (가인지캠퍼스)가 『순간의 힘』으로 언더백 경영자를 위한 적용 꿀팁!!을 나눕니다. 그 자리, 놓치지 마세요~~! :)
■ CC클래스 10월 모임
일시 : 10월 17일 목요일 오후 7시-10시
장소 : 위워크 역삼역점
참여하기 ☞ https://ccclass.kr/30/?idx=47
#고객 #결정적순간 #4가지전략
-----------------------------------------------------------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ny
가인지캠퍼스 - 가인지TV
-----------------------------------------------------------
▶ CC클래스 : https://ccclass.kr
※ 경영자 지식채널, CC클래스 어플이 나왔어요!
Google Play (Android)와 App Store (iOS)에서 [CC클래스]를 검색하세요 :)
*회원가입하시면 한 달 간 경영 관련 강의파일, 교육영상, 경영도구(pptx.) 등 모든 자료들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구독 : http://bit.ly/2sfY62S
※ 가인지TV의 인사이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구독’, ‘알림설정’ 클릭!
☎ 문의
- 가인지캠퍼스 (02-337-0691)
- 김사랑 연구원 (010-4599-5464)
만족도 조사분석(1)-설문분석 과정 및 함수 미리보기
[엑셀 프로젝트]
만족도 설문분석하기(1) - 설문분석 과정 및 함수 미리보기
만족도 설문분석의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하고
분석과정 중 사용할 함수를 미리 알아봅니다.
서비스 평가의 측정(SERVQUAL) 모델의 5척도와 서비스 GAP극복 방안을 학습하고 환자만족도 조사 절차에 따른 설문지 작성 순서, 대면설문조사의 장단점, 우편설문조사의 장단점, 인터넷설문조사의 장단점을 학습한다.
[본 교육과정의 PPT 및 기출문제는 응시자에 한하여 사단법인 병원코디네이터협회 홈페이지에서 무료(신청 후 다운로드)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단법인 병원코디네이터 협회(HCA) 홈페이지
▶ http://www.hcakorea.org ]
고객 만족도를 30%에서 90%로 끌어올리는 순간의 힘! 고객의 결정적 순간을 설계하는 4가지 요소!
[10월 CC클래스 경영필독서 특강 『순간의 힘』 미리보기]
10월 CC클래스 필독 선정 도서 순간의 힘!!
가인지캠퍼스 김지한 실장을 통해 고객의 결정적 순간을 설계하는 4가지 전략을 먼저 살펴보세요~!
"어떻게 하면 우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은 콘텐츠로 만들 수 있을까?"
10월 CC클래스 현장에서 20여년 경영자 전문코치, 김경민 대표 (가인지캠퍼스)가 『순간의 힘』으로 언더백 경영자를 위한 적용 꿀팁!!을 나눕니다. 그 자리, 놓치지 마세요~~! :)
■ CC클래스 10월 모임
일시 : 10월 17일 목요일 오후 7시-10시
장소 : 위워크 역삼역점
참여하기 ☞ https://ccclass.kr/30/?idx=47
#고객 #결정적순간 #4가지전략
-----------------------------------------------------------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ny
가인지캠퍼스 - 가인지TV
-----------------------------------------------------------
▶ CC클래스 : https://ccclass.kr
※ 경영자 지식채널, CC클래스 어플이 나왔어요!
Google Play (Android)와 App Store (iOS)에서 [CC클래스]를 검색하세요 :)
*회원가입하시면 한 달 간 경영 관련 강의파일, 교육영상, 경영도구(pptx.) 등 모든 자료들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구독 : http://bit.ly/2sfY62S
※ 가인지TV의 인사이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구독’, ‘알림설정’ 클릭!
☎ 문의
- 가인지캠퍼스 (02-337-0691)
- 김사랑 연구원 (010-4599-5464)
만족도 조사분석(1)-설문분석 과정 및 함수 미리보기
[엑셀 프로젝트]
만족도 설문분석하기(1) - 설문분석 과정 및 함수 미리보기
만족도 설문분석의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하고
분석과정 중 사용할 함수를 미리 알아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