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워너비 조회 1회 작성일 2020-11-24 15:15:31 댓글 0

본문

병원코디네이터 제53강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평가의 측정(SERVQUAL) 모델의 5척도와 서비스 GAP극복 방안을 학습하고 환자만족도 조사 절차에 따른 설문지 작성 순서, 대면설문조사의 장단점, 우편설문조사의 장단점, 인터넷설문조사의 장단점을 학습한다.

[본 교육과정의 PPT 및 기출문제는 응시자에 한하여 사단법인 병원코디네이터협회 홈페이지에서 무료(신청 후 다운로드)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단법인 병원코디네이터 협회(HCA) 홈페이지
▶ http://www.hcakorea.org ]

고객 만족도를 30%에서 90%로 끌어올리는 순간의 힘! 고객의 결정적 순간을 설계하는 4가지 요소!

[10월 CC클래스 경영필독서 특강 『순간의 힘』 미리보기]
10월 CC클래스 필독 선정 도서 순간의 힘!!
가인지캠퍼스 김지한 실장을 통해 고객의 결정적 순간을 설계하는 4가지 전략을 먼저 살펴보세요~!

"어떻게 하면 우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은 콘텐츠로 만들 수 있을까?"

10월 CC클래스 현장에서 20여년 경영자 전문코치, 김경민 대표 (가인지캠퍼스)가 『순간의 힘』으로 언더백 경영자를 위한 적용 꿀팁!!을 나눕니다. 그 자리, 놓치지 마세요~~! :)

■ CC클래스 10월 모임
일시 : 10월 17일 목요일 오후 7시-10시
장소 : 위워크 역삼역점
참여하기 ☞ https://ccclass.kr/30/?idx=47


#고객 #결정적순간 #4가지전략

-----------------------------------------------------------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ny
가인지캠퍼스 - 가인지TV

-----------------------------------------------------------

▶ CC클래스 : https://ccclass.kr
※ 경영자 지식채널, CC클래스 어플이 나왔어요!
Google Play (Android)와 App Store (iOS)에서 [CC클래스]를 검색하세요 :)

*회원가입하시면 한 달 간 경영 관련 강의파일, 교육영상, 경영도구(pptx.) 등 모든 자료들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구독 : http://bit.ly/2sfY62S
※ 가인지TV의 인사이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구독’, ‘알림설정’ 클릭!


☎ 문의
- 가인지캠퍼스 (02-337-0691)
- 김사랑 연구원 (010-4599-5464)

만족도 조사분석(1)-설문분석 과정 및 함수 미리보기

[엑셀 프로젝트]
만족도 설문분석하기(1) - 설문분석 과정 및 함수 미리보기

만족도 설문분석의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하고
분석과정 중 사용할 함수를 미리 알아봅니다.

... 

#고객만족도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niticke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