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e350카브리올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클라라 조회 6회 작성일 2021-06-21 11:16:39 댓글 0

본문

#4.환자차량을 찾아서:벤츠 E클래스350 카브리올레 A207/W212

안녕하세요 도봉구주민입니다 이번 서개해드릴 차량은 13년식 E클래스 카브리 올레 차량 소개입니다+_+!
Seong-min Ma : 형 나도 빨리 취직해서 저런 뚜따 사고시펑.. 형 근데 이거보다 저렴한게 328i 컨버터블인가? 컨버터블 자체가 다 비싸서ㅠㅠㅠ
신동 : 솔로인줄 알았는데,
여자친구분 계셔서 구독 취소합니다
Jy Y : 행복해 보이시는게 ㅋㅋ 너무 와닿아요 !! 미니 좋다고 해주셔서 ㅋㅋ 영상 꾸준히 구독중이에요!! 포르쉐 져도 타고싶어요 ㅠㅠ 서울가면 태워주시나요 ㅋㅋㅋ
polov : 무책임한 뽐뿌영상 잘봤습니다.ㅋㅋ
착한형님 : 도봉구주민 아우님?? 벤츠 컨버터블 좀알아봐줘요.. 괸찮은것으로 부탁해요

벤츠 E350카브리올레 차량이 떨림이 있는데 원인이 뭘까?

벤츠 W212차량 이제 9만키로 주행한 차량이 공회전 떨림이 심하다고 입고가 되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을 하는 영상입니다
CARRO TV : 헤드가스켓에 왜 실리콘 실란트를....아 진짜 ㅋㅋ
실리콘 공장 ㅎㅎㅎ
김gong : 장사장님은 벤츠을좋아한다 BM은 좋아하지 않은듯ᆢ
김프로라이프 : 헤드 금방 떨어질줄알고 들었다놨다 하느라 허리 부러지는줄 알았네....
2번 밸브 오전내~ 랩핑했는데도 안됐다는....
jason song : 저는 개인적으로 많은 정비사 유튜버중에서 장용석님을 가장 좋아합니다 목소리부터 작업 스킬 노하우까지 친절히 리뷰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팬입니다!!!
김gong : 티볼리 신형 가속결함에대해 전문가 의
한마디 ᆢ

벤츠 신형 E350, 제발 이런 차좀 사지 마


카이사르 : ㅌ클 대안으로 Bmw 제외하고 아우디는 언급조차도 안되네요ㅜ
저가격이면a7비교안되나요
나리 : 차는 본인이 자기차 이뻐하고 만족하면서 타면 그게 본인한테 최고의 차에요. 객관적인 이야기나 느낀점을 이야기 하는건 좋은데 비판이 아니라 비아냥 거리고 기본적인 존중이 없는 사람들은 차고 뭐고 그냥 사람이 없어보임.
오쪼라구팍씨 : 저걸8800에 살바에
천만원 더보태서 M550i 가는게 2억배는 낫지
박현종 : 통풍시트가 왜 필요해라고 말하는 사람은
차가 없는사람임 ㅋㅋㅋㅋㅋ
MC박 : 얘는 뭐 좀 알고 하는소린지 궁금함.

... 

#벤츠e350카브리올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00건 5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niticke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